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구글 애드센스 시작, 티스토리 연결하기

by 찌해 2022. 11. 15.
반응형

 

 

슬슬 구글 애드센스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시작했지만

보기만 했거든요

 

네이버 블로그는 진작부터 하고있었는데 구글 애드센스는 네이버 안되거든요

그래서 막 시작할 수는 없었어요

 

티스토리가 원래 있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ㅠㅠㅠ

아이디가 없다고 나오네요 이럴수가..

그래서 새로 블로그를 만들어 다시 시작해봅니다

내 티스토리 블로그 사라진것 어디 갔니..?

 

 


 

 

 

구글 애드센스는 우선 가입해야하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 클릭

클릭해서 들어가면 시작하기 보이죠?

 

시작하면 구글 아이디가 있으면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되는데요

혹시 다른걸로 관리 하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용으로 따로 계정 만들어서 사용해도 돼요

 

 

 

 

 

저위에 사이트 넣는곳에 본인이 애드센스 승인 받을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넣으면 돼요

 

오타나는게 걱정되어서 저는 복사 붙여넣기 해버렸어요

국가는 대한민국

 

그리고 애드센스 사용 시작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런페이지가 나오는데 영어로 나와서

한글로 번역 눌러 이렇게 되었네요 ㅎ

 

■ 귀하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세요 

■ 귀하의 사이트에 광고가 표시되는 모습을 확인하세요

■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

 

광고로 수익을 얻으려면 

이 3가지를 다 입력해야 해요

 

 

 

한글로 이렇게 적어도 되는데

우편번호도 꼭 해주세요

 

 

 

 

2번째는

 

제가 할 건없고 누르니까 

티스토리 블로그에 어떻게 광고가 표시되는건지 

보여주더라고요

제가 직접 제출한건 없고

애드센스 광고가 그리고 블로그 포스팅에서

어떻게 노출되는건지 확인정도 그리고

내가 수정할 것도 있는지 확인하고 수정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보여지는 이 블로그가

내블로그인지 다른사람껀지도 확인절차를 거치는거에요

 

 

3번째는 화살표 부분을 눌러주세요

Ads 광고를 누르면 코드 가져오기를 할 수 있어요

 

 

 

Get code 눌러주세요

이 코드를 복사해서 눌렀다면

본인 티스토리 블로그로 가서 붙여넣기 해주면 돼요

 

 

티스토리 스킨/편집으로 가서 html 편집을 눌러주면

페이지 소스가 보이는데

 

 

 

<head>

밑에 엔터를 몇번 쳐서

붙여넣기 해주면 붙어요

 

그리고 적용을 눌러줍니다

 

나의 애드센스 코드니까요 중요해요 노출에 조심해주세요

 

 

티스토리 설정으로 다시 가서

수익 눌러주세요

 

 

애드센스 연동 구글 눌러서 활성화 시켜주면 된답니다

 

 

그리곤 다시

 

3번째로 가주세요

 

애드센스 승인 절차에요

시작하기 눌러주세요

 

 

검토요청 눌러주세요

 

그러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절차가 정돈되는거에요

어렵지만 하다보면 술술 넘어갈거에요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는 방법

따라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