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작진도 도파민 파티였던 사이렌(운동팀bb) . jpgif

by 찌해 2023. 6. 8.
반응형

 

사이렌 스텝 200명

거치 카메라 354대

카메라 감독님 60명

 

 

3만평의 섬이고 

스텝들도 워낙 많다보니

메인피디의 얼굴도 모르는 경우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피디  / 메인 피디 / 메인 작가

 

 

 

 

 

 

현장에서 계속 지켜보다보니까

점점 촬영 감독님들도 과몰입상태가 되었는데

메인 피디가 출연자 인터뷰 따러 간 상황에

기다리는 동안

 

 

촬영감독님이랑 처음 봤는데

 

이번에 군인팀은 작전이 뭐래요?

이러면서 막 물어보기도 했고

ㅋㅋㅋㅋ스파이마냥 ㅋㅋㅋ

그냥 과몰입 상태였다고

 

 

 

 

 

 

 

그리고 촬영기간이 길어지다보니

감독님들 중에 먼저 잡혀있던 스케줄 때문에

잠깐 서울 다녀와야하는 분들도 있었는데

보통 다른일을 하고 보면 힘들어서 쉬고

다음날 다시 오는 일이 일반적인건데

감독님들이 너무 과몰입상태라서 궁금하니까

진짜 일 끝나자마자 ㅋㅋㅋㅋ후다닥 내려오신다고 ㅋㅋㅋ

못참겠다며 ㅋㅋㅋ

 

 

 

 

 

 

그리고 모니터실이라고 섬에서 카메라 중계되는

방이 있었는데 사이렌 딱 ! 울리게되면

피디가 뭐 다른일 하다가 뒤돌아봤을때

뒤에 제작진들이 쫙 ~~~~~~~~깔려서 보고있었다고 ㅋㅋㅋ

집중력 ㅋㅋㅋㅋㅋ

 

 

 

 

 

 

 

 

그저 다들 궁금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피디가 만든 프로그램 아니고

원래 tVN 출신이라서 

나영석이랑 일한 사람들이라 나와서 얘기해주는거임

 

 

 

 

 

+

 

 

군인팀 촬영감독님 ' 마음의 소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군인팀들이 계속 

불침번을 서다보니

 

24시간동안 촬영을 하면서 너무 힘드니까

교대해주는 밤에 불침번 조가 있었다고함

 

보통 1-2시쯤에는 자겠지? 했는데

막 5시 이랬다고

 

 

카메라 감독님들이 너무 힘드니까 ㅋㅋㅋ

불침번들이 안자닊 ㅋㅋ

자기도 모르게 바람빠지는 목소리로

' 이제 좀 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했다고

 

 

근데 메인피디도 이걸 출연진한테 들어서 알게되었다고

 

암튼 군인팀이 그 소리 듣고

자야되나? 이러다가 눕는척만하고

30분만에 일어나 불침번을 다시 섰다고함

bbbbbbbbbbbbbbb

 

 

 

 

 

 

+

 

 

 

 

 

 

 

 

 

 

띠리리링~

(전화)

 

 

경찰 : 네 경찰팀입니다.

소방 : 네 소방팀입니다.

경호 : 네 경호팀입니다.

군인 : 네 군인팀입니다.

 

 

 

 

운동선수 : 여보세여~

 

 

 

 

 

 

운동팀 졸귀탱 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팀은 뭘 구워 먹엇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존재 자체가 세콤이었던 유도선수 김성연의 임팩트.jpg

 

 

 

 

 

 

어제 공개된 불의 섬 9화 中

소방팀과 연합해 군인팀을 공격하기로 한 운동팀
넷 중 둘은 공격에 합류하고
나머지 둘은 남아서 기지를 지키기로 함

 

 

 

팀의 최대전력인 김성연은

남아서 집을 지키기로 결정

 

 

 

 

 

ㅎㅎ 우리 애들이 기동력이 좋그든요
민첩하게 공격도 잘할거임

 

 

 

전 집 지키고 있을게요 ㅎ

 

 

 

.

한편 군인팀과 연합관계인 경호팀은
운동팀이 소방팀과 함께 군인팀을 치러 간 것을 알고
수비 인원이 적게 남아있을 운동팀 기지를 치러 감

 

 

 

 

 

야 뭐가 오는갑다

 

 

 

경호팀 두명 빠르게 접근 중

 

 

 

 

 

 

 

왔다 . 두 명

 

 

 

 

 

기지전 준비할 때 소매부터 걷는 이유 ㅇㅇ
소매 잡히면 디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숫자로는 2대 2인데
하필 남은 사람이 김성연이라는 게

 

 

 

기지 뚫으려면 저 전완근이랑 육탄전을 벌여야 한다는 게


운동팀의 깃발은 기지 내부가 아니라 위에 있음
(깃발뽑기 = 탈락)


그러니 위로 올라가야 되는데



 


올라오싈?


다시 생각해보자


그렇게 운동팀 기지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사실 운동팀이 자주 써먹는 전술이었음
이래서 몸이 좋으면 머리가 편할 수 있음




 

 

 

 

 

 

 

 

 

 

반응형

댓글